2018 TMI 운동 세부사항에 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질문 및 답변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질문 및 답변 보기

질문 및 답변

2018 TMI 운동 세부사항에 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현남 작성일18-04-25 23:57 조회1,915회 댓글2건

본문

구리 해오름교회에서는 4월 한달 동안 TMI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2018년 포스터를 보면,

1. 3004 프로젝트

2. 착한교회 인증

3. TMI 드라이버 가 있습니다.

 

TMI 드라이버는 특순 순서에서 내용과 취지를 확인하였지만

1. 3004 프로젝트는 무슨 의미인지, 3004개 TMI를 갯수를 세어보자는 취지인지, 단순하게 많이 참여하자는 상징적인 숫자인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2. 착한교회 인증은 작년과 같이 게시판에 활동을 올리는 것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다른 구체적인 추진 계획 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관련 자료가 있는데 제가 못찾은건지도 모르겠네요...

관련 자료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확인해 보겠습니다.

TMI는 반드시 필요한 운동이라 생각되지만 성도들을 독려하기 위하여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참여 유도책이 필요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TMI 운동에 깊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TMI 3004 프로젝트, TMI 착한 교회 인증 사업은 서로 연결되어 있는데 예상보다 준비 기간이 많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올해 TMI 운동에 대해서는 2월호 교회지남 9쪽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옮겨 붙입니다. 참고하십시오.

TMI 3004 프로젝트
이것은 전국의 우리 신자들이 3,004개의 작은 선행들을 모을 때마다 1개의 큰 선행을 실행하는 프로젝트이다. 큰 선행을 실행하기 위한 자금은 뜻 있는 기업과 개인들의 기부금을 모아 충당할 예정이다. 현재 작은 선행을 모으고 큰 선행 프로젝트를 알리는 홈페이지를 제작 중이며 참여한 개인과 교회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여 연말에 모범 교회와 신자들에게 시상하고 교회별로 합산한 포인트는 ‘TMI 착한 교회 인증’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가 교회뿐 아니라 사회에서도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TMI 착한 교회 인증
교회적으로, 소그룹 단위로 그리고 신자 개개인이 적극적으로 TMI 운동을 실천하여 일정한 기준에 도달한 교회들은 ‘TMI 착한 교회’로 인증을 받아 ‘TMI 착한 교회’ 명판, 방문용 ‘TMI 선물 박스’, 선교용 두유를 제공 받는다.

TMI 드라이버
TMI 정신의 운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서 ‘TMI 드라이버 스티커’를 제작 보급할 예정이다. 이 스티커를 부착한 차량은 안전 운행, 양보 운전, 차량 봉사 등을 서약하며 실천한다.

백현남님의 댓글

백현남 작성일

감사합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