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의식교과 마스터즈 과정 관련 의견 > 질문 및 답변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질문 및 답변 보기

질문 및 답변

토의식교과 마스터즈 과정 관련 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현남 작성일17-09-17 11:10 조회2,224회 댓글3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구리해오름교회 안교장입니다.
올한해 토의식교과를 강조해 왔는데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토의식교과 마스터즈 온라인 과정을 이수하고 몇가지 느낀점이 있어 의견드립니다.

 

1. 토의시교과 마스터즈 과정 이수자 명단을 확인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이수일자 포함-유효기간이 있으므로)
교회에서 홍보를 하고 있는데 교회별로 확인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춰 주셨으면 합니다.
추후 교사를 부탁드리기도 용의할 거 같습니다.

 

2. 이수증이 문자로 오는데 너무 성의 없어 보입니다.
별거 아닌수 있지만 종이로 된것을 받는다면 훨씬 보람과 책임감이 생길거 같습니다.

보내주시기 어렵다면 인터넷으로 이미지로 출력할수 있도록 만들어도 좋을거 같습니다.(안선부장 싸인이들어가서 좀 있어보이게^^)
 

3. 5강 뒷쪽편(30분 후반)에서 동영상 에러 나는데 저만 그런지 몰라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토의식교과 마스터즈 온라인과 오프라인 과정을 모두 이수하고 시험에 합격하신 분들에 대해서는 교회 검색을 통해서 명단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단, 이름은 '김*석'식으로 공개됩니다. 온라인 이수는 자격증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과정과 시험에 합격한 분들에게는 자격증이 이미지 파일로 전송됩니다. 인쇄는 개별적으로 하실 수 있겠습니다. 동영상 에러 문제는 관리자에게 확인하여 조치하게 하겠습니다.

백현남님의 댓글

백현남 작성일

답변 감사합니다^^
교회 행사들과 겹쳐서 오프라인 일정 맞추기가 쉽지는 않네요
합회와 상관없이 오프라인 강의 참석도 가능한가요?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네 합회 안선부장님들이 서로 협조하기로 이미 합의되어 있습니다. 신청은 그대로 소속 선교부에 해 주시고, 해당 합회에 전달해 주도록 요청하셔야 합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