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장사의 짧은 교과토의 제 7과 바울의 1차 선교 여행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소금장사의 짧은 교과토의 제 7과 바울의 1차 선교 여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호갑 작성일18-08-18 06:25 조회2,671회 댓글0건

본문

7과 바울의 1차 선교 여행

 

첫째날[] 살라미와 바보

1.바울일행의 무보수 션교 활동은 여기서부터 시작되었음.그는 왜 쉽지 않은 전도자의 길을 가려고 했다고 생각하는가?

2.전도하다보면 잘 받아들이는 사람이 있고 첨부터 거절하는 사람들이 있음 우리는 누구부터 전도하여야 된다고 생각하는가?[바울같은사람들이 있음]

 

둘째날[] 비시디아 안디옥 1

1.두번째 목적지에서 성경기록의 변화가 있음 지금까지는 바나바의 이름이 앞에 언급되었지만 여기서부터는 바울의 이름이 먼저 언급됨 나보다 뒤에 교회나온 사람이 나보다 앞설 때 어떤 마음을 가져야 할까?

2.믿음을 지키는 것도 쉽지 않은데 전도여행은 더 어려움 그래도 바울일행이 포기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셋째날[] 비시디아 안디옥 2

1.사도바울은 전도여행에서 주로 한 설교는 믿음으로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설교하였음 왜 그 주제로 했다고 생각하는가?

2.믿음으로 구원을 받는다면 안식일은 왜 지킨다고 생각하는가?

 

넷째날[] 이고니온

1.안디억에서 처음에는 환영을 받았으나 나중에는 박해를 받았음. 왜 복음전하는 자들이 박해와 반대를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2.이고니온에서는 첨부터 반대를 받았음. 그래도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는?

 

다섯째날[] 루스드라와 더베

1.네번째 목적지에서 바울은 절음발이를 그 사건으로 바울일행은 신의 대접을 받았음. 왜 사람들은 이적앞에 약하다고 생각하는가?

2.말씀과 이적이 다르게 나타날 때 우리는 무엇을 선택하여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결론

전도여행이 결코 쉽지 않지만 그들은 포기하지 않고 복음을 전하였음 그 덕분에 우리도 복음을 듣게 됨. 그런 의미에서 우리는 모두 빚진자들임 그 빚을 갚는 길은 우리도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는 길임. 어려워도 이웃의 죽어가는 자들을 생각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길 바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